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사용후기

> 게시판 > 상품 사용후기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문제
작성자 주식회사 담채원 (ip:)
  • 작성일 2019-06-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
평점 0점

배송으로 인하여 불편을 끼처들여 대단히 죄송합니다


택배사에 문의 결과 8일 택배 물량의 폭발적인 증가로 인하여 생긴 일이라고하네요


구입한 김치를 신선할때 받아서 즐겁게 드셔야하는 상황인데 이런 일이 생겨서 죄송합니다


혹여 늦은 배송으로 인하여 김치가 숙성되었다면 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


차 후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롯데택배사에 협조 공문을 보냈습니다


 배송의 문제점을 알게되어 다른 고객님께도 발생될수 있는 피해를 줄일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6월 5일 수요일 오전에 주문을 마치고

6월 8일 토요일 밤에 김치를 받았습니다.


6일 현충일이라 7일 오후에 물건이 발송되었네요.

8일 토요일에 저는 아무 문자도 연락도 받지 못한채, 배송 조회를 해도 연락 가능한 곳도 없고

기다렸습니다.


보통 배송 당일에 택배 기사로 부터 문자가 오지 않나요? 오후에 넘어가도 오지 않고 해서 조회를 해봤지만

지역 대리점 도착까지만 나오고요. 전화라도 주겠지 했는데 없다라구요.


계획된 일정이 있어서 외출을 했고 10시반에 집에 와보니, 김치가 현관 앞에 놓여져 있었습니다.

이 더운 날에... 아이스팩은 다 녹고요...

음식이라서, 당연히 연락을 미리 줄줄 알았죠. 일반 제품도 연락 후 배송하지 않나요?


그 밤에 배송조회 다시 들어가보니, 물건을 고객님께 전달했다고 나오네요.

이거 도대체 어떻게 이해해야 합니까?


저는 인터넷으로 판매하는 업체는, 특히 음식은  주문자에게 잘 전달하는 것 까지가 당연한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더군다가 이 더운 날, 김치를 배송하면서 연락도 없이, 김치를 현관앞에 두고 가다니요.


이 김치는 일본에 있는 지인에게 선물할거라, 나름 고심해서 고르고 주문했는데요..

김치 맛을 보기도 전에 너무나 마음이 상하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0)

맨위로